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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충처리 절차

언론중재 및 피해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언론에 의한 피해 예방과 구제를 위해 국민일보 독자들의 권익을 보호하는 창구입니다. 국민일보 보도로 인해 피해를 입어 고충처리신청을 하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
※ 보내주신 고충처리 신청서는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.
  • 01고충처리인은 고충처리 신청서의 내용에 대한 사실조사를 실시한 후 해당 부서에 해결방안을 강구토록 합니다. (사안에 따라 3~4주 소요)
  • 02해당부서장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권고사항을 수용하여야 하며 처리결과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고충처리 신청인에게 통보됩니다.
  • 03고충처리 결과는 국민일보 지면을 통해 공표 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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